이벤트 안내

고객님!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마케팅활용에 동의하시면 금융생활에 유용한 콘텐츠와 다양한 소식도 받으시고 이벤트도 자동 응모됩니다.

( ※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서비스>진행중인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 )

동의할게요. 괜찮습니다.

메인으로 가기

이전

마이페이지로 이동을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홈 로그인 회원가입
  • 인터넷창구
  • 상품
  • 대출
  • 보상
  • 고객센터
  • 서비스
  • 신고센터
  • 안내/유의사항
  • 인증센터

인터넷창구

  • 계약조회
    • 보험계약조회
    • 가입설계조회
    • 완전판매모니터링
  • 장기보험 계약변경
    • 자동이체계좌변경신청
    • 환급금수령계좌 등록/변경
  • 납입/해지/환급
    • 장기보험료납입
    • 가상계좌발급
    • 보험계약해지금조회
    • 만기/중도환급금신청
    • 중도인출 신청
    • 연금/배당금신청
    • 휴면보험금신청
  • 대출
    • 보험계약대출신청
    • 신용대출신청
    • 대출현황조회
    • 대출원금/이자상환
    • 이자납부계좌변경
  • 보험금청구
    • 장기보험금청구
    • 서류제출
    • 처리현황조회
    • 자동차보상내역조회
    • 자동차보험금지급확인서
  • 증명서출력
    • 장기보험증권
    • 자동차보험증권
    • 보험료납입증명서
    • 예정해약환급금확인서
    • 계약대출잔액증명서
  • 자동차보험 계약 변경
    • 차량번호등록
    • 임시운전자 특약 가입
    • 특약변경(운전자/연령)
    • 담보/가입금액변경
    • 주행거리 특약(이미지 첨부)
    • 자동차 사고후 예상 보험료
    • 임시운전자 특약 내역 조회
  • 차량관리
    • 주행거리계산기

상품

  • 여행보험
    • 국내여행보험
    • 해외여행보험
  • 의료/건강보험
    • 흥Good 행복한 파워종합보험
    • 실손의료보험
    • 다이렉트 실손의료보험
    • 이튼튼한 치아보험
    • 더플러스 종합보험
    • 유병력자 실손의료보험
    • 흥Good 모두 담은 암보험PLUS
    • 흥Good 모두 담은 123 치매보험
    • 흥Good 모두드림(dream)종합보험
    • 흥Good The건강한 종합보험
    • 흥Good 선(先)넘은 3대질병보장보험
    • 흥Good 든든한 3N5간편종합보험
    • 흥Good 가족사랑 간편치매간병보험
    • 흥Good The건강한 0550 종합보험
  • 자녀보험
    • 흥Good 플러스 맘편한 자녀사랑보험
  • 운전자/상해보험
    • 든든한 SMILE 운전자종합보험
    •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 흥Good The편한 운전자상해보험
  • 연금/저축보험
    • 행복자산만들기 저축보험
    • 연금저축손해보험 흥국화재연금보험
    • 연금저축손해보험 행복디딤돌보험
  • 화재/재물보험
    • 행복든든 재산종합보험
  • 자동차보험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인터넷가입)
    • 마이카 자동차보험
  • 다이렉트CM(인터넷가입)
    • 다이렉트 실손의료보험
    •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인터넷가입)

대출

  • 대출신청조회
    • 보험계약대출신청
    • 신용대출신청
    • 대출현황조회
    • 대출원금/이자상환
  • 보험계약대출
    • 보험계약대출안내
  • 일반대출
    • 신용대출안내

보상

  • 질병/상해/재물보험
    • 보험금청구안내
    • 구비서류안내
  • 자동차보험
    • 보험금청구안내
    • 구비서류/청구양식안내
    • 긴급출동서비스
    • 긴급출동서비스(고급형)
  • 보상가이드
    • 교통사고대처안내
    • 과실판정해결사
    • 우수정비업체특별서비스
    • 교통사고 신속처리 협의서 안내
    • 관련보험보상상식
    • 자동차생활정보

고객센터

  • 소비자센터
    •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 금융소비자보호체계
    • 전자민원접수
    • 민원공시
    •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 소비자보호우수사례
    • 흥Good우수설계사
    • 금융소비자의 소리
    • 국민체감, 금융관행 개혁
    • 유용한정보
    • 금융사고예방안내
    • 금융교육학습센터
  • 고객정보관리
    • 개인정보변경
    • 마이페이지
    • 고객안내내역
    • 서비스이용내역
    • 문의내역
    • 회원탈퇴
  • 이용안내
    • 공지사항
    • 서비스이용안내
    • 콜센터 ARS안내
    • 지점/서비스망찾기
  • 고객상담
    • 자주하는 질문
    • 고객상담
    • 장애인전용 고객상담
    • 고객칭찬
    • 보험가입상담신청
  • 서류안내
    • 필요서류/양식안내
    • 팩스수신조회

서비스

  • 보장분석
  •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걷기 서비스
  • 흥국화재 SNS
  •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
  • 무료 이모티콘 받기

신고센터

  • 모집질서신고
  • 보험사기신고
  • 대출부당/과장광고신고
  • 윤리제보
  • 보험가입차별신고
  • 서민금융1332
  • 방카슈랑스부조리신고
  • 장애인보험가입차별신고

안내/유의사항

  • 신용정보활용체제
  • 고객권리안내문
  • 홈페이지이용약관
  • 전자금융거래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보호금융상품등록부

인증센터

  • 공동인증서
    • 공동인증서 등록/삭제
    • 공동인증서 내보내기
    • 공동인증서 가져오기
  • 지문
    • 지문 등록/재등록
    • 지문 해지
  • PIN번호
    • PIN번호 등록/재등록
    • PIN번호 해지
  • 자주쓰는 로그인 설정

메뉴명더미

  • 고객 정보활용 동의
  • 모니터링 참여
  • 모니터링 완료
  • 마이페이지
  • 고객 안내내역
  • 가상계좌발급
  • 보험계약조회
  • 만기환급금 신청
  • 장기보험료 결제
  • 보험금 청구유형 선택
  • 신규접수
  • 건강지수 측정서비스
흥미봇으로 이동

마이카서비스

  • 서비스안내
  • 가입대상 및 이용방법
본 서비스는 마이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하신 고객분께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마이카 서비스는 2016.10.01 일자로 개정된 서비스 입니다.
구분, 서비스 항목으로 구성된 마이카 서비스안내에 관련 표
구분 서비스
긴급견인 피보험자의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동차가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하여 수리를 위해 긴급견인을 필요로 할 경우 견인해 드립니다.
(10km 초과시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비상급유 피보험자동차의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정지된 경우 긴급운행용으로 휘발유3ℓ/ 경유 5ℓ 이내의 연료를 주유하여 드립니다. 단,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경우는 긴급견인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배터리충전 피보험자동차의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차량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립니다.(단, 배터리 교환 시 실비로 정산함)
타이어교체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고장난 타이어를 예비타이어로 교환해 드립니다. (단, 새 타이어를 필요로 할 경우에는 실비로 교환해 드림)
잠금장치해제 피보험자동차의 차량의 Key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차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해 드립니다. 단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 및 외제 차량이나 특수잠금장치 차량은 제외됩니다.
라지에이터캡교환 주행 중 라지에이터캡의 불량 및 파손으로 엔진과열 시 긴급 출동하여 라지에이터캡을 교환해 드립니다.
휴즈교환 휴즈 단락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때에는 휴즈를 교환해 드립니다.
엔진과열응급조치 피보험자동차의 주행중 오버히트(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할 때에는 피보험자동차를 응급조치해 드립니다.
무상점검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을 목적으로 무료점검(엔진, 하체, 전기부분)을 받고자 할 때에는 마이카서비스 지정업체에 1~2일전 예약 방문하여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동액보충 피보험자동차의 부동액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하지 못할 때에는 부족분을 보충해 드립니다.
벨트교환 피보험자동차의 주행중 휀벨트, 파워벨트의 절단 및 파손으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경우 벨트를 교환해 드립니다. (단, DOHC차량, 2000㏄이상, 외산 차량은 제외됨)
긴급구난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중 도로를 이탈 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가 자력으로 운행을 하지 못하여 구난을 필요로 할 경우 긴급구난하여 드립 니다. 다만, 별도의 구난장비 없이 구난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특수한 구난을 한경우에는 별도의 구난비용이 청구됩니다.

※ 특수한 구난이란?

  • ① 2.5t을 초과하는 구난형 특수 자동차로 구난한 경우
  • ② 2대 이상의 구난형 특수자동차가 구난한 경우
  • ③ 구난작업 시작으로부터 견인고리 연결시까지의 소요 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 ④ 외제차량 또는 2500cc 이상의 국산차량을 구난한 경우
  • ⑤ 기타 별도의 구난장비(세이프티 로더 등)를 사용하여 구난한 경우
기타부가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정기검사 대행서비스, 폐차대행서비스를 실비를 받고 대행해 드립니다.

긴급출동서비스는 보험기간 6개월 미만은 2회, 6개월 이상 1년 미만은 5회, 1년 계약은 최대 7회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대상

자동차보험의 가입자 중에서 다음 차종의 차량에 한해서 가입 가능 (자가용 차량중 승용자동차, 16인승이하 승합자동차, 1.4톤이하 화물자동차)

이용방법(24시간 이용가능)

모바일
서비스 신청
신청하기
콜센터
1688-1688
전화걸기

보상하지 않는 손해

회사는 이 특별약관에서 정한 서비스의 요청지가 견인차가 도달하기 어려운 도서· 산간지역이거나, 통신 교환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자연재해 및 기상악화로 인하여 출동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단, 마이카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여 피보험자가 긴급출동서비스를 개별적으로 받으신 경우에는 위의 서비스 내용에 해당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한 비용을 회사가 지급하며, 이 경우 피보험자는 영수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긴급구난서비스 및 잠금장치해제 서비스의 제공 중에 부득이 발생한 차량의 손상 및 파손에 대한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긴급활동서비스의 지연 또는 미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한 간접손해에 대하여는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 정상적인 이용을 위해 앱을 업데이트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연락처 정보 확인

고객님의 소중한 연락처 정보 정확하게 등록 되어 있나요?

등록해 주신 정보로 계약 관련 중요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휴대폰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주소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이메일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 지금 정보 변경하면 이벤트 자동응모!

(자세한 내용은 진행중인 이벤트 확인)

개인정보 확인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해 주신 고객님의 정보로 보유계약 관련 중요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휴대폰 :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메일 :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주일동안 열지 않기

내 보장 알아보기 안내

고객님!

최근 환경오염과 식습관 변화, 스트레스 영향으로 암, 고혈압, 심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 질병에 대한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담당설계사를 통해, 보장 상담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최근 예상치 못한 화재나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상해사고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에 대한 위험을 커버 할 수 있는 상해/운전자 플랜 상품이 있습니다. 담당설계사를 통해서 부족한 보장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최근 식습관 영향과 수면장애, 운동 부족, 스트레스 영향으로 암, 고혈압, 당뇨, 심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 발생 시 많은 진단비용이 필요합니다. 담당설계사를 통해서 부족한 진단비 보장분석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상품소개동의 이벤트

[상품소개동의 연장 이벤트]

· 이벤트 기간동안 상품소개동의 연장을 완료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21.08.04일(수) ~ 2021.08.31일(화)

· 참여방법

  ※ 상품소개동의 바로가기

· 당첨자 발표 : 2021.09.10(금)

 - 개별 문자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


※ 이벤트 참여 전 알아두실 사항

- 본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동급의 경품을 지급합니다.

- 경품은 당사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배송되오니, 반드시 당첨자 발표일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동급의 경품을 지급합니다.

-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에 연락이 되지 않거나, 고객정보가 불분명하여 경품이 반송될 경우, 혹은 유선을 통해 경품 수령을 거부하는 경우 이벤트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게시일 기준, 휴대전화 수신거부 또는 문자 수신거부, 상품소개 동의 철회 고객님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문의사항 : 흥국화재 고객센터(1688-1688)

※ 흥국화재 및 모집종사자는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준법감시인 확인필 T210630-06-06

(2021.07.07 ~ 2021.07.30)

마케팅 활용동의

전체동의
  • 고객님의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가 에 만료되었습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한 고객분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 및 각종 행사등의 혜택 정보가 제공됩니다.

    계약과 관련된 정보와 더불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동의를 연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권익보호에 관한 사항

    본 동의는 필수적이지 않으며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의하시더라도 당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1688-1688)를 통해 철회하거나 가입권유 목적의 연락에 대한 중단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연락중지청구시스템(Do not Call 센터, www.donotcall.or.kr)를 통해 언제든지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전문보기
  • 안내 시 연락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있는 고객 : 최대 5년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없는 고객 : 동의일로부터 2년 이내 (단, 비대면 채널은 동의일로부터 3년이내)

  • 전문보기
확인 취소

네이버인증서 로그인 고객 상담신청 이벤트

네이버인증서 로그인 고객 상담신청 이벤트
  • 닫기
  • 상담신청 바로가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금융플라자 창구 운영시간 단축 안내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금융플라자 창구 운영시간 변경
  • 닫기
고객센터 1688-1688

(해외 82-2-6260-7995)

장기보험가입상담 080-874-0000

(무료전화)

신용대출1877-5208

이유다이렉트1688-2688

방카슈랑스1688-2002

완판모니터링1688-6997

(해외 82-2-6292-8000)

서비스 이용안내 위치/서비스망 찾기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ICSI
개인정보처리방침 보호금융상품등록부 홈페이지이용약관

흥국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권중원

사업자등록번호 102-81-07837

우:03184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68(신문로1가)

© Heungkuk Fire & Marine Insurance.

흥미봇으로 이동

해당 단말기는 생체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단말기로 해당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확인

등록된 PIN번호가 없습니다.

전자금융거래를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인증을 통해 PIN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다른 인증수단을 선택해 주세요.

  • 확인

등록된 지문이 공동인증서로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전자금융거래를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인증을 통해 지문등록이 필요합니다. 다른 인증수단으로 처리해 주세요.

  • 확인

등록된 지문이 없습니다.

전자금융거래를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인증을 통해 지문등록이 필요합니다. 다른 인증수단을 선택해 주세요.

  • 확인

해당 단말기는 생체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단말기로 해당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확인

단말기에 등록된 지문정보가 없습니다.

단말기 환경설정에서 지문등록 후 간편인증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확인

단말기 생체인식 등록기능을 이용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오류횟수 초과입니다. 단말기 잠금 해제 후 지문(얼굴인식) 재등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

다른기기에 PIN인증서비스 가입정보가 존재합니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기기에 등록정보는 삭제됩니다. 해당기기는 PIN번호 재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

다른기기에 지문인증서비스 가입정보가 존재합니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기기에 등록정보는 삭제됩니다. 해당기기는 지문 재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

회원정보가 초기화 되었습니다.

회원탈퇴 또는 재가입으로 해당기기에 등록정보가 삭제됐습니다. 해당기기는 지문 재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

회원정보가 초기화 되었습니다.

회원탈퇴 또는 재가입으로 해당기기에 등록정보가 삭제됐습니다. 해당기기는 PIN번호 재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