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안내

고객님!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마케팅활용에 동의하시면 금융생활에 유용한 콘텐츠와 다양한 소식도 받으시고 이벤트도 자동 응모됩니다.

( ※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서비스>진행중인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 )

동의할게요. 괜찮습니다.

메인으로 가기

이전

마이페이지로 이동을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홈 로그인 회원가입
  • 인터넷창구
  • 상품
  • 대출
  • 보상
  • 고객센터
  • 서비스
  • 신고센터
  • 안내/유의사항
  • 인증센터

인터넷창구

  • 계약조회
    • 보험계약조회
    • 가입설계조회
    • 완전판매모니터링
  • 장기보험 계약변경
    • 자동이체계좌변경신청
    • 환급금수령계좌 등록/변경
  • 납입/해지/환급
    • 장기보험료납입
    • 가상계좌발급
    • 보험계약해지금조회
    • 만기/중도환급금신청
    • 중도인출 신청
    • 연금/배당금신청
    • 휴면보험금신청
  • 대출
    • 보험계약대출신청
    • 신용대출신청
    • 대출현황조회
    • 대출원금/이자상환
    • 이자납부계좌변경
  • 보험금청구
    • 장기보험금청구
    • 서류제출
    • 처리현황조회
    • 자동차보상내역조회
    • 자동차보험금지급확인서
  • 증명서출력
    • 장기보험증권
    • 자동차보험증권
    • 보험료납입증명서
    • 예정해약환급금확인서
    • 계약대출잔액증명서
  • 자동차보험 계약 변경
    • 차량번호등록
    • 임시운전자 특약 가입
    • 특약변경(운전자/연령)
    • 담보/가입금액변경
    • 주행거리 특약(이미지 첨부)
    • 자동차 사고후 예상 보험료
    • 임시운전자 특약 내역 조회
  • 차량관리
    • 주행거리계산기

상품

  • 여행보험
    • 국내여행보험
    • 해외여행보험
  • 의료/건강보험
    • 흥Good 행복한 파워종합보험
    • 실손의료보험
    • 다이렉트 실손의료보험
    • 이튼튼한 치아보험
    • 더플러스 종합보험
    • 유병력자 실손의료보험
    • 흥Good 모두 담은 암보험PLUS
    • 흥Good 모두 담은 123 치매보험
    • 흥Good 모두드림(dream)종합보험
    • 흥Good The건강한 종합보험
    • 흥Good 선(先)넘은 3대질병보장보험
    • 흥Good 든든한 3N5간편종합보험
    • 흥Good 가족사랑 간편치매간병보험
    • 흥Good The건강한 0550 종합보험
    • 흥Good 든든한 325 암만 생각해도 간편종합보험
  • 자녀보험
    • 흥Good 플러스 맘편한 자녀사랑보험
  • 운전자/상해보험
    • 든든한 SMILE 운전자종합보험
    •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 흥Good The편한 운전자상해보험
  • 연금/저축보험
    • 행복자산만들기 저축보험
  • 화재/재물보험
    • 행복든든 재산종합보험
  • 자동차보험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인터넷가입)
    • 마이카 자동차보험
  • 다이렉트CM(인터넷가입)
    • 다이렉트 실손의료보험
    •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인터넷가입)

대출

  • 대출신청조회
    • 보험계약대출신청
    • 신용대출신청
    • 대출현황조회
    • 대출원금/이자상환
  • 보험계약대출
    • 보험계약대출안내
  • 일반대출
    • 신용대출안내

보상

  • 질병/상해/재물보험
    • 보험금청구안내
    • 구비서류안내
  • 자동차보험
    • 보험금청구안내
    • 구비서류/청구양식안내
    • 긴급출동서비스
    • 긴급출동서비스(고급형)
  • 보상가이드
    • 교통사고대처안내
    • 과실판정해결사
    • 우수정비업체특별서비스
    • 교통사고 신속처리 협의서 안내
    • 관련보험보상상식
    • 자동차생활정보

고객센터

  • 소비자센터
    •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 금융소비자보호체계
    • 전자민원접수
    • 민원공시
    •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 소비자보호우수사례
    • 흥Good우수설계사
    • 금융소비자의 소리
    • 국민체감, 금융관행 개혁
    • 유용한정보
    • 금융사고예방안내
    • 금융교육학습센터
  • 고객정보관리
    • 개인정보변경
    • 마이페이지
    • 고객안내내역
    • 서비스이용내역
    • 문의내역
    • 회원탈퇴
  • 이용안내
    • 공지사항
    • 서비스이용안내
    • 콜센터 ARS안내
    • 지점/서비스망찾기
  • 고객상담
    • 자주하는 질문
    • 고객상담
    • 장애인전용 고객상담
    • 고객칭찬
    • 보험가입상담신청
  • 서류안내
    • 필요서류/양식안내
    • 팩스수신조회

서비스

  • 보장분석
  •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걷기 서비스
  • 흥국화재 SNS
  •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
  • 무료 이모티콘 받기

신고센터

  • 모집질서신고
  • 보험사기신고
  • 대출부당/과장광고신고
  • 윤리제보
  • 보험가입차별신고
  • 서민금융1332
  • 방카슈랑스부조리신고
  • 장애인보험가입차별신고

안내/유의사항

  • 신용정보활용체제
  • 고객권리안내문
  • 홈페이지이용약관
  • 전자금융거래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보호금융상품등록부

인증센터

  • 공동인증서
    • 공동인증서 등록/삭제
    • 공동인증서 내보내기
    • 공동인증서 가져오기
  • 지문
    • 지문 등록/재등록
    • 지문 해지
  • PIN번호
    • PIN번호 등록/재등록
    • PIN번호 해지
  • 자주쓰는 로그인 설정

메뉴명더미

  • 고객 정보활용 동의
  • 모니터링 참여
  • 모니터링 완료
  • 마이페이지
  • 고객 안내내역
  • 가상계좌발급
  • 보험계약조회
  • 만기환급금 신청
  • 장기보험료 결제
  • 보험금 청구유형 선택
  • 신규접수
  • 건강지수 측정서비스
흥미봇으로 이동

홈페이지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흥국화재해상보험 주식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흥국화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홈페이지((인터넷창구/모바일창구 포함) 이하 "홈페이지"라 함)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 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홈페이지"란 회사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보험상품 및 대출상품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 및 안내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회사가 인터넷상에서 운영하는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이용자"란 홈페에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홈페이지"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홈페이지"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 "홈페이지"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의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홈페이지"의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홈페이지"에 송신하여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보험서비스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인터넷창구(계약조회, 보험료 납입, 약관대출, 보험금 청구, 증명서 출력 등), 모바일창구(인터넷창구 + 자동차사고접수, 긴급출동, 개인정보동의) 제공 업무
    • 기타 "홈페이지"가 정하는 업무
  • "홈페이지"는 불가피할 경우에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보험상품의 내용을 변경할 경우에는 "홈페이지"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홈페이지"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 "홈페이지"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홈페이지"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홈페이지"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홈페이지"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및 절차

  • 이용자는 "홈페이지"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홈페이지"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홈페이지"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홈페이지"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만14세 미만인 자
    • 당사 거래 고객에 한하여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시 공동인증서, IPIN인증, 휴대폰인증, 기타 회사가 요구하는 본인 인증수단을 거쳐 본인확인이 된 경우에 한함.
  •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홈페이지"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원은 제9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홈페이지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 려야 합니다.
  •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하여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 및 탈퇴를 통한 동 의 철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등

  • 회원은 "홈페이지"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는 즉시 비밀번호, 전자우편 등을 통해 이용자를 식별한 후 탈퇴 처리합니다.
  •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홈페이지"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홈페이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홈페이지"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홈페이지"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회원탈퇴는 사이트의 회원탈퇴란을 통하여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홈페이지"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의 홈페이지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는 불특정다수 회원 또는 전자우편 오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이상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보호

  •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서비스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성명
    • 전화번호
    • 전자우편주소
    • 본인확인기관에서 제공하는 C.I
  • "홈페이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으며, 이용자가 제공한 회원정보는 관련 법률상의 요청, 전화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흥국화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안내하는 등의 마케팅 활동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홈페이지"에서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보험계약의 체결, 유지, 보험금지급, 손해사정 등 계약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를 알려 주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홈페이지"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홈페이지"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홈페이지"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홈페이지"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제10조 홈페이지의 의무

  • "홈페이지"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홈페이지"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의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문자메세지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 제9조의 경우를 제외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이 자신의 비밀번호, E-mail주소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홈페이지"로 통보하고 "홈페이지"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 회원은 비정상적인 거래의 발생유무를 확인하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보험계약조회 또는 보험계약변동사항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상 발생시 전화 : 1688-1688)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홈페이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홈페이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홈페이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3조 연결 홈페이지와 피연결 홈페이지 간의 관계

  • 상위 "홈페이지"와 하위 "홈페이지"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홈페이지" (웹 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홈페이지"(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 연결 "홈페이지"는 피연결 "홈페이지"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홈페이지"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홈페이지"에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홈페이지"에 귀속 합니다.
  •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홈페이지"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5조 분쟁해결

  •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제시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 다고 판단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홈페이지"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30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6조 재판권 및 준거권

  • "홈페이지"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홈페이지"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 회원 이용약관 최종 변경일자 : 2017. 4. 14

※ 정상적인 이용을 위해 앱을 업데이트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연락처 정보 확인

고객님의 소중한 연락처 정보 정확하게 등록 되어 있나요?

등록해 주신 정보로 계약 관련 중요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휴대폰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주소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이메일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 지금 정보 변경하면 이벤트 자동응모!

(자세한 내용은 진행중인 이벤트 확인)

개인정보 확인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해 주신 고객님의 정보로 보유계약 관련 중요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휴대폰 :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메일 :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주일동안 열지 않기

내 보장 알아보기 안내

고객님!

최근 환경오염과 식습관 변화, 스트레스 영향으로 암, 고혈압, 심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 질병에 대한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담당설계사를 통해, 보장 상담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최근 예상치 못한 화재나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상해사고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에 대한 위험을 커버 할 수 있는 상해/운전자 플랜 상품이 있습니다. 담당설계사를 통해서 부족한 보장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최근 식습관 영향과 수면장애, 운동 부족, 스트레스 영향으로 암, 고혈압, 당뇨, 심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 발생 시 많은 진단비용이 필요합니다. 담당설계사를 통해서 부족한 진단비 보장분석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상품소개동의 이벤트

[상품소개동의 연장 이벤트]

· 이벤트 기간동안 상품소개동의 연장을 완료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21.08.04일(수) ~ 2021.08.31일(화)

· 참여방법

  ※ 상품소개동의 바로가기

· 당첨자 발표 : 2021.09.10(금)

 - 개별 문자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


※ 이벤트 참여 전 알아두실 사항

- 본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동급의 경품을 지급합니다.

- 경품은 당사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배송되오니, 반드시 당첨자 발표일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동급의 경품을 지급합니다.

-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에 연락이 되지 않거나, 고객정보가 불분명하여 경품이 반송될 경우, 혹은 유선을 통해 경품 수령을 거부하는 경우 이벤트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게시일 기준, 휴대전화 수신거부 또는 문자 수신거부, 상품소개 동의 철회 고객님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문의사항 : 흥국화재 고객센터(1688-1688)

※ 흥국화재 및 모집종사자는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준법감시인 확인필 T210630-06-06

(2021.07.07 ~ 2021.07.30)

마케팅 활용동의

전체동의
  • 고객님의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가 에 만료되었습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한 고객분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 및 각종 행사등의 혜택 정보가 제공됩니다.

    계약과 관련된 정보와 더불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동의를 연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권익보호에 관한 사항

    본 동의는 필수적이지 않으며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의하시더라도 당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1688-1688)를 통해 철회하거나 가입권유 목적의 연락에 대한 중단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연락중지청구시스템(Do not Call 센터, www.donotcall.or.kr)를 통해 언제든지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전문보기
  • 안내 시 연락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있는 고객 : 최대 5년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없는 고객 : 동의일로부터 2년 이내 (단, 비대면 채널은 동의일로부터 3년이내)

  • 전문보기
확인 취소

네이버인증서 로그인 고객 상담신청 이벤트

네이버인증서 로그인 고객 상담신청 이벤트
  • 닫기
  • 상담신청 바로가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금융플라자 창구 운영시간 단축 안내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금융플라자 창구 운영시간 변경
  • 닫기
고객센터 1688-1688

(해외 82-2-6260-7995)

장기보험가입상담 080-874-0000

(무료전화)

신용대출1877-5208

이유다이렉트1688-2688

방카슈랑스1688-2002

완판모니터링1688-6997

(해외 82-2-6292-8000)

서비스 이용안내 위치/서비스망 찾기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ICSI
개인정보처리방침 보호금융상품등록부 홈페이지이용약관

흥국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권중원

사업자등록번호 102-81-07837

우:03184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68(신문로1가)

© Heungkuk Fire & Marine Insurance.

흥미봇으로 이동

해당 단말기는 생체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단말기로 해당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확인

등록된 PIN번호가 없습니다.

전자금융거래를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인증을 통해 PIN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다른 인증수단을 선택해 주세요.

  • 확인

등록된 지문이 공동인증서로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전자금융거래를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인증을 통해 지문등록이 필요합니다. 다른 인증수단으로 처리해 주세요.

  • 확인

등록된 지문이 없습니다.

전자금융거래를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인증을 통해 지문등록이 필요합니다. 다른 인증수단을 선택해 주세요.

  • 확인

해당 단말기는 생체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단말기로 해당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확인

단말기에 등록된 지문정보가 없습니다.

단말기 환경설정에서 지문등록 후 간편인증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확인

단말기 생체인식 등록기능을 이용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오류횟수 초과입니다. 단말기 잠금 해제 후 지문(얼굴인식) 재등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

다른기기에 PIN인증서비스 가입정보가 존재합니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기기에 등록정보는 삭제됩니다. 해당기기는 PIN번호 재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

다른기기에 지문인증서비스 가입정보가 존재합니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기기에 등록정보는 삭제됩니다. 해당기기는 지문 재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

회원정보가 초기화 되었습니다.

회원탈퇴 또는 재가입으로 해당기기에 등록정보가 삭제됐습니다. 해당기기는 지문 재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

회원정보가 초기화 되었습니다.

회원탈퇴 또는 재가입으로 해당기기에 등록정보가 삭제됐습니다. 해당기기는 PIN번호 재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