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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ARS 안내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날 : 주말/ 공휴일 다음 날, 매월 시작일/ 말일(평일 기준)
상담원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홈페이지 '인터넷창구' 를 통해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화면서비스)는 흥국화재 앱 또는 해당 공용프로그램이 포함된 다른 앱이 설치된 경우 자동 제공됩니다.

평일 (09시~18시)

  • 대표콜센터 1688-1688, * 버튼 : 다시듣기, #버튼 : 전단계 이동
  • 1자동차 사고접수
    • 1사고접수
    • 2사고상담
    • 3기존 사고 접수 진행 사항/담당자
      자동안내 조회
    2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요청
    3보험 신규 가입 문의
    • 1상해 및 질병 보험 신규가입
    • 2자동차 보험 신규 가입
    4질병 · 상해 보험금 청구
    • 1의료비 청구 구비서류 문자안내
    • 2보험금 청구서류 접수용 가상팩스
      재발급
    • 3질병 및 상해보험 보험금 청구양식
      팩스 발송
    • 4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 사고접수
    • 0상담사 연결
    5장기보험료 납입, 변경, 해지 등
    장기보험 상담
    • 1보험료 납입, 해지금, 만기금 자동조회
    • 2보험료 납입
    • 3상해, 질병 등 장기보험 해지, 중도,
      만기 등 제지급 문의
    • 0상담사 연결
  • 6자동차보험 상담
    • 1계약조회 자동안내 서비스
    • 0상담사 연결
    7대출 상담
    • 1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자동조회
    • 2보험계약대출 잔액 자동조회
    • 3보험계약대출 약정서 청취
    • 0상담사 연결
    8증명서 자동발급
    • 1자동차보험 증권 팩스발송
    • 2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팩스발송
    • 0상담사 연결
    9소득공제용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 1납입증명서 팩스 발급
    • 2납입증명서 우편 발급
    0상담사 연결
    • 1장기보험 변경, 수납, 해지 상담
    • 2질병 · 상해 보험금 청구 상담
    • 3자동차보험 상담
    • 4대출 상담
    • 0기타 상담사 연결
    #보이스피싱 및 개인정보노출 신고

ARS 이용요금 안내

  • 일반전화 : 시내, 시외통화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휴대폰, 인터넷전화(070) : 통신사에 가입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주의사항

  •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자동안내 서비스 : 365일 24시간
  • 그 외 상담 및 업무처리 :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 불가)

평일18시이후/주말/공휴일

  • 대표콜센터 1688-1688, * 버튼 : 다시듣기, #버튼 : 전단계 이동
  • 1자동차 사고접수
    • 1사고접수
    • 2사고상담
    • 3기존 사고 접수 진행 사항/담당자 자동안내 조회
    2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요청
    3증명서 자동발급
    • 1증권 자동발급(자동차)
    • 2가입증명서 자동발급(자동차)
    • 3질병 및 상해보험 보험금 청구양식
      팩스 발송
  • 4계약조회 등의 셀프서비스
    • 1질병 · 상해 등의 장기보험 보험료
      납입상태 안내
    • 2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자동조회
    • 3질병 · 상해 보험금 청구서류
      접수용 가상팩스 재발급
    • 4자동차 계약조회 및 가입사항
      안내
    • 5의료비 청구 구비서류 문자안내
    • 6보험계약대출 약정서 청취
    9소득공제용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 1납입증명서 팩스 발급

ARS 이용요금 안내

  • 일반전화 : 시내, 시외통화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휴대폰, 인터넷전화(070) : 통신사에 가입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주의사항

  •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자동안내 서비스 : 365일 24시간
  • 그 외 상담 및 업무처리 :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 불가)

장애인 전용 (평일 09시~18시)

  • 장애인 전용 콜센터 1811-0427 언어·청각 장애 고객님 '손말이음센터 107번' 연결 후 통신중계 요청!
  • > 언어 · 청각 장애 고객님을 위한 통신 중계 서비스 제공
    • '107 손말이음센터'를 통해 서비스 요청시,
      소속 중계사가 당사와 연결하여 3자간 실시간 정보전달로 상담 진행
    • 서비스 내용
      • 단순 보험상담 서비스, 보험계약관련 상담(보험료 납입 내역, 보험금 청구 내역 등)
      • 가입증명서 등의 서류 발급
      • 자동차 사고 접수
      • 단, 계약변경 및 해지, 대출신청, 보험료 납입, 수금방법 변경 등의 처리성 업무는
        업무절차상 통신중계서비스로 제공이 불가합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1. 고객님께서 107 손말이음센터(https://www.relaycall.or.kr)에 중계서비스 요청
      2. 손말이음센터 중계사가 당사 장애인 전용 콜센터(1811-0427)로 유선통화 연결
      3. 고객과 중계사간 및 당사 상담사와 중계사간 통화에 의해 3자간 실시간 정보 전달

      ※ 위와 같은 절차에 따라 통신중계 상담을 신청하셔야 보험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07 손말이음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ARS 이용요금 안내

  • 일반전화 : 시내, 시외통화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휴대폰, 인터넷전화(070) : 통신사에 가입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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