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표 : 제목, 등록일, 첨부파일 항목으로 구성
제목 SNS 메신저를 활용한 흥국화재 챗봇
등록일 2018-04-20

SNS 메신저를 활용한 흥국화재 챗봇 “흥미봇” 오픈 안내 자세한 사항은 다음 대체텍스트를 참조

SNS 메신저를 활용한 흥국화재 챗봇 “흥미봇” 오픈 안내 1. 목적 - 기존 SNS 메신저 기반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편의성 증가 -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는 서비스 제공(24시간 365일) 2. 現 제공 서비스 가.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조회/신청 나. 보험상품 추천받기 다. 금융플라자 및 지점안내 라. 흥미봇에게 질문하기(FAQ) ▶ 위 제공 서비스외에도 ‘흥미봇’ 수행 가능업무는 점진적으로 확대 계획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3. 이용방법 - 카카오톡 : 친구 검색창에서 ‘흥미봇’ 조회 → 플러스 친구로 검색된 ‘흥국화재 흥미봇’과 1:1 채팅 - 네이버톡톡 : 톡톡친구 검색창에서 ‘흥국화재 흥미봇’ 조회 → 톡톡친구로 검색된 ‘흥국화재 흥미봇’ 선택시 채팅창 이동 4. OPEN : 2018년 4월 18일 ※ 전직원 및 영업현장에서도 사용하여 주시고, 추가 개발 사항 및 개선사항 제안 바랍니다. - 흥미봇 담당 : 박미영 대리 (Tel. 02-2002-6864) ※ 현재 자동차보상 관련하여 「사고현장 사진 등록, 개인정보활용동의, 보상만족도 조사」 등은 개발 추진중에 있음. 흥미봇을 대답 잘하게 하는 요령 1. 문장보다는 단어로 질문하기, 문장 질문시 짧게 2. 단어와 단어 사이 띄어쓰기 잘하기, 예) 계약대출가능금액 → 계약대출 가능금액 3. 질문전에 서비스 메뉴 선택하기 4. 줄인말 보다는 원래 명칭 사용하기, 예) 금플 → 금융플라자 5. 답변 틀려도 화내지 않고 다음날 다시 한번 질문하기(밤사이 열심히 공부해서 다음날 정확도 높은 답변 드릴게요.!!)

마케팅 활용동의

닫기

고객님의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가 에 만료되었습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한 고객분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 및 각종 행사등의 혜택 정보가 제공됩니다.

계약과 관련된 정보와 더불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동의를 연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활용동의

소비자 권익보호에 관한 사항

본 동의는 필수적이지 않으며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의하시더라도 당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688-1688)를 통해 철회하거나 가입권유 목적의 연락에 대한 중단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연락중지청구시스템(Do not Call 센터, www.donotcall.or.kr)를 통해 언제든지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에 관한 사항(선택)

1.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다소안심 등급

* 위 등급은 사생활 침해 위험, 혜택,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동의내용의 평가등급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상품소개 등을 위한 연락방법 :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있는 고객 : 동의일로부터 5년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없는 고객 : 동의일로부터 2년

  (단, 비대면 채널*은 동의일로부터 3년)

* 비대면 채널은 홈페이지에서 제공에 동의한 경우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금융(보험, 대출 등) 상품 소개 및 홍보 등을 위하여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 · 이용하고자 합니다.

ㅁ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 상품 · 서비스 소개 및 판매, 사은 . 판촉행사 안내, 시장조사, 자동차보험 만기알림 서비스 제공

ㅁ 수집 · 이용할 개인(신용) 정보의 내용
- 개인식별번호(성명, 생년월일, 주소, 직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보험 및 대출 계약 정보, 보험금 지급 관련 정보, 통합 자산분석을 위한 세대 · 건강 · 재무정보, 차량번호 및 자동차보험 만기 등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에 관한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까? 다소안심 등급
▶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관한 사항 - 모집수탁자(선택)

2. 제공에 관한 사항 보통등급

* 위 등급은 사생활 침해 위험, 혜택,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동의내용의 평가등급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제공에 관한 사항 표 :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거부 권리 및 불이익 항목으로 구성
제공받는 자 - 모집수탁자 : 모집위탁계약을 체결한 자(설계사∙대리점)
  (단, 비전속 대리점의 경우, 동 계약을 모집한 대리점에 한함)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모집수탁자 :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당사), 고객 판촉활동
보유 및 이용기간 - 보험계약 체결 실적이 있는 경우 : 동의일로부터 5년
- 보험계약 체결 실적이 없는 경우 : 동의일로부터 2년
  (단, 비대면 채널*은 동의일로부터 3년)

* 비대면 채널은 홈페이지에서 제공에 동의한 경우
거부 권리 및 불이익 귀하는 아래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당사), 고객 판촉 활동”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ㅁ 제공 항목

제공 항목 표 : 개인(신용)정보(일반개인정보) 항목으로 구성
개인(신용)정보  
┗ 일반개인정보 성명, 주소,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직업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대해 동의합니까? 보통 등급
▶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관한 사항 - 제휴사(선택)

2. 제공에 관한 사항 보통등급

* 위 등급은 사생활 침해 위험, 혜택,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동의내용의 평가등급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제공에 관한 사항 표 :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거부 권리 및 불이익 항목으로 구성
제공받는 자 - 금융회사 : 흥국생명(주), 흥국자산운용(주), (주)고려저축은행,
(주)예가람저축은행, 흥국증권(주)
- 제휴사 : ㈜티알엔, ㈜티시스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계열사, 제휴)
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일로부터 3년
거부 권리 및 불이익 귀하는 아래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계열사, 제휴)" 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ㅁ 제공 항목

제공 항목 표 : 개인(신용)정보(일반개인정보) 항목으로 구성
개인(신용)정보  
┗ 일반개인정보 성명, 주소,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직업
위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대해 동의합니까? 보통 등급

고객 연락처 정보 확인

고객님의 소중한 연락처 정보 정확하게 등록 되어 있나요?

등록해 주신 정보로 계약 관련 중요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 휴대폰 :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 주소 :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 이메일 :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창닫기

개인정보 확인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해 주신 고객님의 정보로 보유계약 관련 중요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휴대폰 :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메일 :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창닫기

내 보장 알아보기 안내

고객님!

최근 환경오염과 식습관 변화, 스트레스 영향으로 암, 고혈압, 심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 질병에 대한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담당설계사를 통해, 보장 상담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최근 예상치 못한 화재나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상해사고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에 대한 위험을 커버 할 수 있는 상해/운전자 플랜 상품이 있습니다. 담당설계사를 통해서 부족한 보장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최근 식습관 영향과 수면장애, 운동 부족, 스트레스 영향으로 암, 고혈압, 당뇨, 심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 발생 시 많은 진단비용이 필요합니다. 담당설계사를 통해서 부족한 진단비 보장분석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