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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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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름을 개명하여 보험계약사항에는 변경하였으나, 홈페이지상에는 변경이 안되어 있는데 어떻게 변경해야하나요?faq펼치기

    개명하신 이름으로 실명확인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단, 이미 회원가입이 된 경우라면 탈퇴 후 재가입 하시거나 홈페이지 고객상담 신청을 통해 변경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

     

    ※ 개명된 이름으로 실명확인이 안될 경우 실명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이스평가정보를 통해 개명된 이름을 등록 후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 (나이스평가정보 1600-1522 / www.niceid.co.kr)

  • 지원되는 모바일 앱OS버전은 무엇인가요? faq펼치기

    - 안드로이드 6.0이상 지원합니다.

    - Ios는 12 이상 지원합니다.

  • 마케팅(광고성)연락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faq펼치기

     마케팅  활용동의 철회는 홈페이지와 대표콜센터(1688-1688)를 이용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연합회의 Do not  Call센터(http://www.donotcall.go.kr)를 통해서도 언제든지 마케팅 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정보성 관련된 내용은 철회여부와 관계없이 안내됩니다.

        

     ■ 홈페이지 이용시 : 고객센터 - 고객정보관리 - 수신거부설정 메뉴에서 가능

  •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운영체제 및 브라우저는 어떻게 되나요?faq펼치기

    흥국화재 홈페이지는 HTML5 기반 웹표준화가 적용되어 HTML기반의 웹브라우저라면 특별한 제약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웹표준화가 적용된 브라우저 IE11버전 이상을 추천드리며,

    IE10이하 버전에서는 일부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지원하는 운영체제 및 브라우저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운영체제

    - WindowXP SP3 이상의 MS Windows OS

    - Mac OS 11 이상

    - Ubuntu 12.4 이상

     

    ■ 지원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11 이상

    - Windows Edge 12.0 이상

    - Google Chrome 38 이상

    - Safari Windows 5.1.7 이상

    - Firefox 32.0 이상

    - Opera 25.0 이상

  • 회원가입 시 본인이 맞는데 실명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faq펼치기

    현재 당사 홈페이지/모바일은 나이스평가정보(주)를 통해 실명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면 등록되어 있는 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평가정보 : 1600-1522 / www.niceid.co.kr)

  • 다른 사람 이름으로 이메일이 옵니다.faq펼치기

    회원가입 시 고객님과 비슷한 이메일을 쓰시는 다른 고객님이 실수로 잘못 입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고객센터>고객상담]에서 문의하시거나 또는 콜센터(1688-1688)로 연락주시면 내용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알림톡(카카오톡)으로 정보를 받기 싫어요faq펼치기

    1. 친구 추가가 안되어 있을 때 : 카카오톡 대화창 상단의 <알림톡 받지 않기> 선택

    2. 이미 친구 추가가 되어 있을 때 : ①카카오톡 대화창에서 "흥국화재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여 홈으로 이동  ② 친구차단 ③ 카카오톡 대화창 화면 상단의 <알림톡 받지 않기> 선택"

  • 마케팅 활동에 대한 중지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faq펼치기

     마케팅 활용동의 철회는 홈페이지와 대표콜센터(1688-1688)를 이용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연합회의 Do not  Call센터(www.donotcall.go.kr)를 통해서도 언제든지 마케팅 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정보성 관련된 내용은 철회여부와 관계없이 안내됩니다.    

        ■ 홈페이지 이용시 : 고객센터 - 고객정보관리 - 수신거부설정 " 메뉴에서 가능

  • 홈페이지 서비스가 원활하게 실행되지 않는 경우 확인해 주세요! faq펼치기

    흥국화재 사이트 방문 시 발생하는 보안프로그램 설치 에러 건들에 대한 조치사항입니다. 그 중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경우는 먼저 실행된 키보드 보안제품이 사용대기 중이거나 보안동작을 하고 있더라도 새로운 사이트에 접속하여 키보드 보안제품이 동작을 개시하면 스스로 동작을 멈춰 주어야 하나 이를 기술적으로 지원해 주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됩니다.

    또는 다른 금융기관의 홈페이지를 열어 놓은 상태에서 당사 홈페이지에 접근했는지 확인해 보시고 만일 그랬다면 기존 금융기관 페이지를 닫고 다시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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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활용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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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가 에 만료되었습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한 고객분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 및 각종 행사등의 혜택 정보가 제공됩니다.

계약과 관련된 정보와 더불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동의를 연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활용동의

소비자 권익보호에 관한 사항

본 동의는 필수적이지 않으며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의하시더라도 당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688-1688)를 통해 철회하거나 가입권유 목적의 연락에 대한 중단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연락중지청구시스템(Do not Call 센터, www.donotcall.or.kr)를 통해 언제든지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에 관한 사항(선택)

1.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다소안심 등급

* 위 등급은 사생활 침해 위험, 혜택,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동의내용의 평가등급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상품소개 등을 위한 연락방법 :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있는 고객 : 동의일로부터 5년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없는 고객 : 동의일로부터 2년

  (단, 비대면 채널*은 동의일로부터 3년)

* 비대면 채널은 홈페이지에서 제공에 동의한 경우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금융(보험, 대출 등) 상품 소개 및 홍보 등을 위하여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 · 이용하고자 합니다.

ㅁ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 상품 · 서비스 소개 및 판매, 사은 . 판촉행사 안내, 시장조사, 자동차보험 만기알림 서비스 제공

ㅁ 수집 · 이용할 개인(신용) 정보의 내용
- 개인식별번호(성명, 생년월일, 주소, 직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보험 및 대출 계약 정보, 보험금 지급 관련 정보, 통합 자산분석을 위한 세대 · 건강 · 재무정보, 차량번호 및 자동차보험 만기 등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에 관한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까? 다소안심 등급
▶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관한 사항 - 모집수탁자(선택)

2. 제공에 관한 사항 보통등급

* 위 등급은 사생활 침해 위험, 혜택,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동의내용의 평가등급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제공에 관한 사항 표 :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거부 권리 및 불이익 항목으로 구성
제공받는 자 - 모집수탁자 : 모집위탁계약을 체결한 자(설계사∙대리점)
  (단, 비전속 대리점의 경우, 동 계약을 모집한 대리점에 한함)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모집수탁자 :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당사), 고객 판촉활동
보유 및 이용기간 - 보험계약 체결 실적이 있는 경우 : 동의일로부터 5년
- 보험계약 체결 실적이 없는 경우 : 동의일로부터 2년
  (단, 비대면 채널*은 동의일로부터 3년)

* 비대면 채널은 홈페이지에서 제공에 동의한 경우
거부 권리 및 불이익 귀하는 아래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당사), 고객 판촉 활동”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ㅁ 제공 항목

제공 항목 표 : 개인(신용)정보(일반개인정보) 항목으로 구성
개인(신용)정보  
┗ 일반개인정보 성명, 주소,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직업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대해 동의합니까? 보통 등급
▶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관한 사항 - 제휴사(선택)

2. 제공에 관한 사항 보통등급

* 위 등급은 사생활 침해 위험, 혜택,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동의내용의 평가등급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제공에 관한 사항 표 :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거부 권리 및 불이익 항목으로 구성
제공받는 자 - 금융회사 : 흥국생명(주), 흥국자산운용(주), (주)고려저축은행,
(주)예가람저축은행, 흥국증권(주)
- 제휴사 : ㈜티알엔, ㈜티시스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계열사, 제휴)
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일로부터 3년
거부 권리 및 불이익 귀하는 아래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계열사, 제휴)" 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ㅁ 제공 항목

제공 항목 표 : 개인(신용)정보(일반개인정보) 항목으로 구성
개인(신용)정보  
┗ 일반개인정보 성명, 주소,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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