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카서비스

서비스안내

본 서비스는 마이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하신 고객분께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마이카 서비스는 2016.10.01 일자로 개정된 서비스 입니다.

구분, 서비스 항목으로 구성된 마이카 서비스안내에 관련 표
구분 서비스
긴급견인 피보험자의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동차가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하여 수리를 위해 긴급견인을 필요로 할 경우 견인해 드립니다.
(10km 초과시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비상급유 피보험자동차의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정지된 경우 긴급운행용으로 휘발유3ℓ/ 경유 5ℓ 이내의 연료를 주유하여 드립니다. 단,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경우는 긴급견인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배터리충전 피보험자동차의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차량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립니다.(단, 배터리 교환 시 실비로 정산함)
타이어교체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고장난 타이어를 예비타이어로 교환해 드립니다. (단, 새 타이어를 필요로 할 경우에는 실비로 교환해 드림)
잠금장치해제 피보험자동차의 차량의 Key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차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해 드립니다. 단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 및 외제 차량이나 특수잠금장치 차량은 제외됩니다.
라지에이터캡교환 주행 중 라지에이터캡의 불량 및 파손으로 엔진과열 시 긴급 출동하여 라지에이터캡을 교환해 드립니다.
휴즈교환 휴즈 단락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때에는 휴즈를 교환해 드립니다.
엔진과열응급조치 피보험자동차의 주행중 오버히트(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할 때에는 피보험자동차를 응급조치해 드립니다.
무상점검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을 목적으로 무료점검(엔진, 하체, 전기부분)을 받고자 할 때에는 마이카서비스 지정업체에 1~2일전 예약 방문하여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동액보충 피보험자동차의 부동액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하지 못할 때에는 부족분을 보충해 드립니다.
벨트교환 피보험자동차의 주행중 휀벨트, 파워벨트의 절단 및 파손으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경우 벨트를 교환해 드립니다. (단, DOHC차량, 2000㏄이상, 외산 차량은 제외됨)
긴급구난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중 도로를 이탈 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가 자력으로 운행을 하지 못하여 구난을 필요로 할 경우 긴급구난하여 드립 니다. 다만, 별도의 구난장비 없이 구난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특수한 구난을 한경우에는 별도의 구난비용이 청구됩니다.

※ 특수한 구난이란?

  • ① 2.5t을 초과하는 구난형 특수 자동차로 구난한 경우
  • ② 2대 이상의 구난형 특수자동차가 구난한 경우
  • ③ 구난작업 시작으로부터 견인고리 연결시까지의 소요 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 ④ 외제차량 또는 2500cc 이상의 국산차량을 구난한 경우
  • ⑤ 기타 별도의 구난장비(세이프티 로더 등)를 사용하여 구난한 경우
기타부가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정기검사 대행서비스, 폐차대행서비스를 실비를 받고 대행해 드립니다.

* 긴급출동서비스는 보험기간 6개월 미만은 2회, 6개월 이상 1년 미만은 5회, 1년 계약은 최대 7회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대상 및 이용방법

가입대상

자동차보험의 가입자 중에서 다음 차종의 차량에 한해서 가입 가능 (자가용 차량중 승용자동차, 16인승이하 승합자동차, 1.4톤이하 화물자동차)

이용방법

1688-1688로 접수하시면 가까운 곳으로 연결,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24시간 이용가능)

보상하지 않는 손해

회사는 이 특별약관에서 정한 서비스의 요청지가 견인차가 도달하기 어려운 도서· 산간지역이거나, 통신 교환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자연재해 및 기상악화로 인하여 출동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단, 마이카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여 피보험자가 긴급출동서비스를 개별적으로 받으신 경우에는 위의 서비스 내용에 해당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한 비용을 회사가 지급하며, 이 경우 피보험자는 영수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긴급구난서비스 및 잠금장치해제 서비스의 제공 중에 부득이 발생한 차량의 손상 및 파손에 대한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긴급활동서비스의 지연 또는 미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한 간접손해에 대하여는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마케팅 활용동의

닫기

고객님의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가 에 만료되었습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한 고객분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 및 각종 행사등의 혜택 정보가 제공됩니다.

계약과 관련된 정보와 더불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동의를 연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활용동의

소비자 권익보호에 관한 사항

본 동의는 필수적이지 않으며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의하시더라도 당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688-1688)를 통해 철회하거나 가입권유 목적의 연락에 대한 중단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연락중지청구시스템(Do not Call 센터, www.donotcall.or.kr)를 통해 언제든지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에 관한 사항(선택)

1.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다소안심 등급

* 위 등급은 사생활 침해 위험, 혜택,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동의내용의 평가등급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상품소개 등을 위한 연락방법 :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있는 고객 : 동의일로부터 5년

※ 당사와 보험계약 체결실적이 없는 고객 : 동의일로부터 2년

  (단, 비대면 채널*은 동의일로부터 3년)

* 비대면 채널은 홈페이지에서 제공에 동의한 경우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금융(보험, 대출 등) 상품 소개 및 홍보 등을 위하여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 · 이용하고자 합니다.

ㅁ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 상품 · 서비스 소개 및 판매, 사은 . 판촉행사 안내, 시장조사, 자동차보험 만기알림 서비스 제공

ㅁ 수집 · 이용할 개인(신용) 정보의 내용
- 개인식별번호(성명, 생년월일, 주소, 직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보험 및 대출 계약 정보, 보험금 지급 관련 정보, 통합 자산분석을 위한 세대 · 건강 · 재무정보, 차량번호 및 자동차보험 만기 등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에 관한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까? 다소안심 등급
▶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관한 사항 - 모집수탁자(선택)

2. 제공에 관한 사항 보통등급

* 위 등급은 사생활 침해 위험, 혜택,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동의내용의 평가등급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제공에 관한 사항 표 :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거부 권리 및 불이익 항목으로 구성
제공받는 자 - 모집수탁자 : 모집위탁계약을 체결한 자(설계사∙대리점)
  (단, 비전속 대리점의 경우, 동 계약을 모집한 대리점에 한함)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모집수탁자 :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당사), 고객 판촉활동
보유 및 이용기간 - 보험계약 체결 실적이 있는 경우 : 동의일로부터 5년
- 보험계약 체결 실적이 없는 경우 : 동의일로부터 2년
  (단, 비대면 채널*은 동의일로부터 3년)

* 비대면 채널은 홈페이지에서 제공에 동의한 경우
거부 권리 및 불이익 귀하는 아래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당사), 고객 판촉 활동”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ㅁ 제공 항목

제공 항목 표 : 개인(신용)정보(일반개인정보) 항목으로 구성
개인(신용)정보  
┗ 일반개인정보 성명, 주소,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직업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대해 동의합니까? 보통 등급
▶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관한 사항 - 제휴사(선택)

2. 제공에 관한 사항 보통등급

* 위 등급은 사생활 침해 위험, 혜택,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동의내용의 평가등급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제공에 관한 사항 표 :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거부 권리 및 불이익 항목으로 구성
제공받는 자 - 금융회사 : 흥국생명(주), 흥국자산운용(주), (주)고려저축은행,
(주)예가람저축은행, 흥국증권(주)
- 제휴사 : ㈜티알엔, ㈜티시스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계열사, 제휴)
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일로부터 3년
거부 권리 및 불이익 귀하는 아래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 권유(계열사, 제휴)" 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ㅁ 제공 항목

제공 항목 표 : 개인(신용)정보(일반개인정보) 항목으로 구성
개인(신용)정보  
┗ 일반개인정보 성명, 주소,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직업
위 개인(신용)정보의 제공에 대해 동의합니까? 보통 등급

고객 연락처 정보 확인

고객님의 소중한 연락처 정보 정확하게 등록 되어 있나요?

등록해 주신 정보로 계약 관련 중요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 휴대폰 :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 주소 :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 이메일 : 미등록 (등록해 주세요)
창닫기

개인정보 확인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해 주신 고객님의 정보로 보유계약 관련 중요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휴대폰 :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메일 :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창닫기

내 보장 알아보기 안내

고객님!

최근 환경오염과 식습관 변화, 스트레스 영향으로 암, 고혈압, 심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 질병에 대한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담당설계사를 통해, 보장 상담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최근 예상치 못한 화재나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상해사고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에 대한 위험을 커버 할 수 있는 상해/운전자 플랜 상품이 있습니다. 담당설계사를 통해서 부족한 보장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최근 식습관 영향과 수면장애, 운동 부족, 스트레스 영향으로 암, 고혈압, 당뇨, 심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 발생 시 많은 진단비용이 필요합니다. 담당설계사를 통해서 부족한 진단비 보장분석 서비스를 받아 보시겠습니까?

창닫기